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여드름피부, 디페린겔로 잡아버리기! 디페린 리뷰

by 월억단타꾼 2020. 10. 12.

여드름피부, 디페린겔로 잡아버리기! 디페린 리뷰



안녕하세요.
단추남입니다.

오늘은 여드름때문에
굉장히 고민이 많은 제가
저같은 고민을 하고있는 분들을
위해서 왔습니다!

일단 저는 중학생 시절부터
여드름이 나기 시작해서
성인이 되어서까지
여드름때문에
고생을 했었는데요.

피부과도 다녀보고 했지만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
흉터치료를 받아도
여드름이 또 나면
짜게되고... 또 흉지고...

이렇게 반복되다가
이제 더이상 여드름이
안나게끔만 관리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디페린겔' 이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인데요.

국내에서는 처방을 받아야만

구매할 수 있다고 들어서

저는 해외에서 직구로 샀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한개에 4만원 조금 안되게
구매했습니다.

주문하고 일주일?
정도 후에 집에 도착했는데요.
해외배송치고 정말 빠르게
받은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저는 이번에 두번째 구매였는데
사는김에 왕창 사버렸습니다.

15g과 45g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써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45g으로 구매했습니다.

4개를 구매했는데요.
과대포장이 좀 심하긴 합니다..^^
두개는 족히 들어갈 상자에
1개씩 넣어주다니ㅎㅎ
물론 이유가 있을 수 있겠죠~


디페린의 사용기간


디페린의 사용기간은

사람마다 사용량이 다르겠지만

보통 15g당 1개월정도

바를 수 있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2년정도

되는 것 같아요.

구매하시게 되면

상자 밑부분에

유통기한이 적혀있으니

꼭 체크하면서 사용하세요.


계속 방치하다가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사용하면 혹시모를 심한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니까요!



디페린의 사용방법


사용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사용방법 중 

바르는 시간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저녁 세안 후에 바를 것'

이라고 설명 되어있는데요.


그 이유는

디페린 안에 '아다팔렌' 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햇빛을 쬐게되면
얼굴이 탈 수 있기 때문이에요.

때문에
아침에는 절대 바르시면 안되고
꼭 저녁에 바르셔야 합니다.
여드름은 잡았지만
얼굴이 탄다..?
정말 속상하겠죠??

그래서 디페린을 바를 때엔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적으로 발라야합니다.

그리고 눈이나 코, 입술같은
점막 부분은 피해서
발라주세요.


저는 초기에 눈 주변까지
발랐다가 눈이 건조하고
따가웠던 기억이 있습니다ㅠㅠ

그리고 처음에는
면봉의 머리부분 크기만큼
손가락에 짜서
그걸 얼굴에 전체적으로
얇게 펴바르는걸 추천드려요.

처음에는 부작용이 동반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부작용이 없는 사람도 있지만
사용하는 사람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대부분은 초기 부작용이
있더라구요.

초기 부작용이 어느정도
진정이 되고
피부가 적응을 했을 때
점점 양을 늘려가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디페린을 
꾸준히 발라보니까
여드름이 자주 나던
부위에도 여드름이
나지 않기 시작했어요.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언제 부작용들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피부도 적응을 했었습니다.

지금도 만족하면서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피부과에 몇백만원씩
투자해도 계속 생기던
여드름이 디페린으로
잡히기 시작하니까
너무 좋습니다^^

얘기가 너무 길어져서
부작용과 제형, 자세한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곧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제가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하는데요.
혹시 구매처 알고싶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자세한 사용기와
부작용을 알고싶으신 분들은
클릭하시면 됩니다 !!